1. 이용 박수 : 25박~ 30박(고객사 별운영 방식 선택)                                                                         – 시설당 전체 박수에서 직원당 이용박수 구분                                                            (직원당 1박 제공 or 직원당 2박 제공)
  2. 예산 : 1)회사 전체 지원 2)회사지원 + 직원 개인부담금
  3. 이용 방법 : 예약 접수 후 별도 유선 또는 SMS로 확정 안내가 발송되며,                                    확정 받은 예약자 개인부담금 결제완료 후 예약 번호 발송
  4. 민원처리 : ① 전담 케어 인력을 배정                                                                                                     VOC 및 이용자의 추가사항 등 케어 서비스 신속하게 처리

                         ② 협력사 담당자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으로 지원 업무 만족도                                     200% 상승

프로그램

하계 휴양소

여름 시즌 일정 기간을 선정
임직원들에게 지역별 휴양시설 제공

동계 휴양소

겨울 시즌 일정 기간을 선정
임직원들에게 지역별 휴양시설 제공

주말 휴양소

금,토 주말을 이용하여 임직원들에게
지역별 휴양시설 제공

연중 휴양소

특별한 기간 없이 지역별 휴양시설을
선정하여 임직원들에게 제공

업무 프로세스

운영 분석

운영형태 분석
운영시설 제안

시설확정 및 계약

운영시설 확정
견적 및 계약

직원 선정 및 확정

임직원 신청 접수
임직원 확정 SMS발송

예약번호 SMS 발송

최종 확정자 예약번호 발송

휴양시설 이용

즐거운 휴양시설 이용